하트 커플링 만들기와 슬픈 사연

2019. 11. 9. 15:52일상,취미

안녕하세요~ 덕선0ㅅ0입니당~

하트 커플링 만들기와 이 커플링에 있는 약간 슬픈 사연을 말해볼려고해요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선생님께서 하시는 공방에 가서 취미로 반지를 만들고 있었어요

근데 갑자기 여사친한테 전화가 와서 자기 남친이랑 술을 마시자고 하더라고요

여사친이랑 술마시는거야 예전부터 그래서 상관없는데 남친이 초면이잖아요??

그래서 니 남친이 반대하지 않냐? 라고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안괜찮겠지?)

저도 한 3초 정도 초면인데 술마시는 그렇지 않나???? 생각했지만

제가 술을 좋아해서 어떻게든 되겠지하고 반지를 좀 더 만들다가

저녁6시쯤에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ㅎㅎ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 하다가 갑자기 반지 만들지 않냐라고 물어봐서 그렇지..?.?

대답했는데... 하..

이 술 사주는 조건으로 커플링을 만들어 달라는거였어요

뭐... 저도 이미 아무생각없이 마셨는데 거절하기는 좀 그렇고

또, 친구가 남친이랑 1년되서 맞춘다고 하는거니깐 그렇잖아요??

물론 최대한 거절하는 방향으로 만들려고 나보다 잘만드는 곳 가서 남친이라 직접 만드는게 의미가 있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씨알도 안먹이더라고요...(젠...ㅈ..)

결국에 만드는 방향으로 갔는데 디자인을 하트를 만들거나 넣어달라고 해서

조각은 못하니깐 갈아서 넣어주다고 하고 열심히 술을 마셨죠

 

이제 하트 커플링 만드는거 소개하고 아래에 슬픈 사연을 쓸게요

심플한 원형 반지를 만들고 그 위에 합쳤을 때 하트가 되도록 그림을 그려주세요

연필이나 펜으로 그려주면되요!

왠만하면 지우기 쉽게 연필이 좋아요!!

지지대에 고정시키고 하트를 만들수 있도록 약간에 홈을 파놔야되요

둥근줄로 파논 곳을 줄로 갈아주세요

중간중간 잘 갈리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어느정도 갈리면 사진처럼 됩니당!

2개 전부 갈아주고 합친 상태로 보면 하트가되요

완성샷!!!!!!!

반대로 했을 때도 하트가 되도록 했어요!!

이제 다시 슬픈 사연을 말하면...

기쁜 마음으로 하트 커플링을 만들어서

이제 다 만들었다고 여사친한테 연락을 했죠...

근데 아...

여사친이 그 때 술마시고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남친이랑 싸웠는지 깨졌더라고요...

그럼.. 커플링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만들었으니깐 주긴 줘야되는데 남친이랑 깨져서 주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제가 가지고 있기도 뭐하고

그 때 제가 술마셨을 때 남친 번호 받아서 어찌어찌 연락을 하긴했거든요??

너가 잘못했다 하고 다시 만나라 왜 싸웠냐 커플링도 만들었는데 둘이 끼고 다녀야되지않겠냐

그런식으로 어떻게든 이어줄려고 했는데 당사자가 아니라서 듣지 않더라고요

결국 이 하트커플링은 여전히 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끝입니다... 

그럴일이 없을거 같기는 한데 다시 만나다고 하면 그 때 줘야겠어요(올까....?)